본문으로 이동 메뉴로 이동 로그인메뉴로 이동

E-CARD애독자 엽서

  1. 애독자 선물 선택
  2. 애독자 카드 작성
  3. 개인정보 확인
애독자 엽서
당첨자 확인!
빨리 응모하세요. 멋진 선물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새로운 룩북 등록하기
  • A24 캘리포니안 네이처 아쿠아 퍼밍 크림 + 호호바 오일

    8만4000원 10명

    건조한 계절이다.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는 이야기다. 이를 위해 A24가 선보이는 캘리포니안 네이처 라인을 권한다. 먼저 아쿠아 퍼밍 크림은 유기농 알로에베라 잎즙과 엘라스틴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한다. 노화가 진행될수록 피부 속에서 손실되는 히알루론산을 보충해 탱탱한 리프팅 효과까지 전한다.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사용하면 되는데, 이때 호호바 오일을 더하면 보다 빠르게 흡수되며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은 피부 친화력이 뛰어나 피부 깊숙한 곳까지 효능을 전한다. 건성, 민감성, 여드름 등 문제성 피부에 사용하면 트러블과 가려움, 땅김, 피지 조절 등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 폴스부띠끄 로건 핸드백

    14만9000원 4명

    가방은 여자의 자존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떤 가방을 드느냐에 따라 그날의 옷차림을 좌우하는 것은 물론 취향까지 한눈에 드러나기 때문이다. 그런 의미에서 폴스부띠끄의 로건 핸드백은 모든 여자들의 로망이다. 먼저 매끈한 스퀘어 셰입이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심플하지만 세련된 품격을 갖춘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짙은 존재감을 더한다. 고급스러운 광택이 흐르는 샤이닝 베이지 컬러는 어느 옷차림에나 완벽히 어우러져 데일리 백으로 사용해도 무리가 없다. 기다란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리퀴드 새틴

    2만8000원 15명

    은은한 광채가 흐르는 피부결은 모든 여자들의 로망이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움이 갖춰진다면 더욱 그렇다. 투쿨포스쿨이 선보이는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리퀴드 새틴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마치 새틴처럼 고급스러운 광택을 부여한다. 신선한 광채를 오래도록 지속시켜주는 프레시 새틴 래스팅 기술이 하루 종일 은은하고 건강한 광택을 유지한다. 촉촉한 수분감 역시 주목할 만하다. 자석처럼 수분을 끌어당기는 모이스처 마그넷 성분이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속은 촉촉하게, 겉은 매끈하게 마무리해준다. 랜덤 발송.
  • 마가린핑거스 캔디 니트 스웨터

    8만5000원 6명

    포근한 니트의 멋을 느낄 수 있어 옷 입기에 더 즐거운 계절이다. 마가린핑거스의 캔니 니트 스웨터는 부드러운 니트의 촉감에 감각적인 패턴을 더한 디자인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계절감을 흡수한 캐멀과 밝은 블루의 컬러 플레이가 가을 옷차림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도톰한 두께감으로 보온성을 갖추었으며, 넉넉한 크기로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드할 수도 있다.
  • 스와니코코 바이오 리프팅 주사기 리볼 데이 앰플 + 코코롤러

    15만6000원 4명

    리볼 데이 앰플은 탄력 성분과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펩타이드 발효 추출물 등을 함유해 탄력을 잃은 피부를 생기 있게 개선한다. 볼, 눈 밑 등 탄력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가볍게 바른다. 코코롤러는 롤러에 미세한 침을 더해 피부 깊숙한 곳의 콜라겐층을 반응시켜 피부결과 탄력을 개선한다. 특히 스킨케어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흡수 경로를 내어 화장품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 캔메이크 파우더 치크 2종 + 치크 브러쉬

    3만4000원 10명

    수줍게 달아오른 듯한 메이크업이 인기다. 붉게 물든 볼이 그만큼 사랑스럽다는 이야기다. 이를 위해 캔메이크가 파우더 치크를 선보인다. 쉘 핑크는 귀여운 분위기를, 플럼 핑크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내기에 제격이다. 함께 구성된 치크 브러쉬 역시 주목할 만하다. 가느다란 인조모를 풍성하게 엮어 부드러운 촉감을 전하는 동시에 세균 번식을 방지한다.

많이 본 기사

SINGLES TV

인기 태그

DO & DON'T